유튜브 동영상을 다운로드 받을 일이 간혹 있죠?

동영상을 상업적인 목적으로 활용하는 것만 아니라면 자유롭게 이용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유튜브 동영상을 추출하여 다운로드하는 사이트를 이용해도 되지만, 동영상 다운로드 횟수가 잦다면,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편이 훨씬 유리합니다. 

 

이번 글은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프로그램 추천 및 사용 방법입니다. 

 

그럼 아래에서 바로 살펴보겠습니다. 

 

 

 

 

 

 

4K Video Downloader

 

 

먼저 4K Video Downloader입니다.

4K Video Downloader는 국내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동영상 다운로드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유튜브 뿐만 아니라,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틱톡, 네이버 동영상 등 각종 동영상을 다운로드받는 데에 특화되어있습니다. 

 

4K Video Downloader는 한글을 기본 지원한다. 

무료버전과 유료버전으로 나뉘지만, 무료 버전도 하루에 30개의 동영상까지는 다른 제약없이 다운로드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꽤 합리적이죠?

 

4K Video Downloader 한글판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사용방법을 잘 설명해두었으니, 참고하기 바랍니다. 

 

 

YouTube Downloader HD

다음으로 추천드릴 동영상 다운로드 프로그램은 YouTube Downloader HD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무료로 제공되며, 다운로드하는 영상의 화질 제약도 없기 때문에, 아주 유용합니다. (최대 2160p, UHD급 화질 지원)

 

YouTube Downloader HD 프로그램

다만, 4K Video Downloader와는 달리 한글판을 지원하지 않으며, 페이스북, 틱톡, 인스타그램, 네이버 등 유튜브를 제외한 다른 영상들은 이용할 수 없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YouTube Downloader HD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사용법에 대해서는 관련 글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으니 확인해보고 한 번 사용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