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네일

카카오톡에서 로그아웃을 하고 싶으신가요? PC 카톡은 로그아웃 방법이 비교적 간단한 편이지만, 그 외의 모바일 환경에서는 로그아웃 방법이 복잡스러운데요. 아이폰, 갤럭시처럼 모바일 환경과 PC 카톡에서 카카오톡 로그아웃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정리해 드립니다.

 

 

카카오톡 로그아웃하는 방법 - 요약

1. PC 카톡 로그아웃하는 방법

PC 카톡 실행 → 설정 → 로그아웃 → PC 카톡 로그아웃 완료

 

2.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카톡 로그아웃하는 방법

설정 → 애플리케이션 → 카카오톡 → 저장 공간 → 데이터 삭제 → 확인 → 카카오톡 로그아웃 완료

 

3. 아이폰에서 카톡 로그아웃하는 방법

카카오톡 앱 아이콘 꾹 누르기 → 앱 삭제 → 앱스토어 접속 → 카카오톡 검색 → 카카오톡 재설치 → 새로 로그인 하기

 

 

카카오톡 로그아웃하는 방법

PC, 갤럭시(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아이폰(iOS)에서 각각 카카오톡 로그아웃하는 방법을 사진 설명과 함께 자세히 정리합니다. 

PC 카톡

먼저, PC 카톡에서 로그아웃하는 방법입니다. 

PC 카톡에서 로그아웃하는 방법을 표시한 사진
PC카톡 로그아웃하는 방법

PC 카톡을 실행하면, 작은 창이 하나 떠있는 상태가 되죠? PC 카톡 화면 상에서 왼쪽 아래에 있는 설정 아이콘(톱니바퀴 모양)을 클릭합니다. 

 

그럼 위의 사진처럼 설정, 잠금모드, 로그아웃, 종료 버튼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로그아웃"을 클릭하면, 현재 로그인 되어있는 카카오톡 계정이 로그아웃됩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갤럭시 등)

PC 카톡과는 달리, 스마트폰에서는 카톡 로그아웃하는 방법이 직접적으로 제공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카카오톡 앱의 데이터를 삭제하는 방식으로 로그아웃을 진행해야만 합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갤럭시 등)에서 카톡 로그아웃하는 방법
모바일 카카오톡 로그아웃하는 방법(안드로이드)

삼성 갤럭시 등의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는 휴대폰의 기본 앱인 "설정"에서 로그아웃을 할 수 있습니다. "설정 → 애플리케이션 → 카카오톡" 순으로 접속합니다. 

 

그리고 "저장 공간 → 데이터 삭제 → 확인" 순으로 진행하면, 카카오톡에서 휴대폰의 카카오톡에서 로그아웃이 완료됩니다. 

 

 

iOS(아이폰)

마지막으로 iOS(아이폰, 아이패드 등)에서는 변칙적으로라도 카카오톡에서 로그아웃하는 방법이 없습니다. 딱 한 가지 방법이 있는데, 카카오톡 앱 자체를 삭제한 후, 재설치하는 방법 뿐입니다. 

 

아이폰에서 카카오톡 앱 아이콘을 꾹 누른 후, 삭제를 진행합니다. 그리고 앱스토어에서 카카오톡을 다시 설치하면, 로그인 정보가 초기화 되는데요. 이런 방식으로 카카오톡에서 로그아웃을 할 수 있습니다.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